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Malaysia

쿠알라룸푸르 빌라사마디 후기 / 쿠알라룸푸르 자연힐링 할 만한 조용한 호텔

Villa Samadhi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하며 KLCC, 부킷빈탕과 같은 광관지와 매우 근접해 있다.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로 매우 시끄러운 도시이다.(특히 오토바이 소음이 심하다.)
그러나 이곳에 머문다면, 도심 내에 있으면서도, 발리에 온 것 마냥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다.
 
한국인 기준으로 청결한 편이고, 분위기 또한 조용하고 한적해서 시골에 온 기분이 든다.
근처 간단히 산책하기도 좋다.

입구.
4성급 호텔이라 구글에는 나와있지만, 호텔보다는 한국에서의 풀빌라? 운영하는 곳과 비슷하게 생각하면 될 듯하다. 

방/ 화장실

1층이 테라스를 열면 바로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어, 좀 더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2층은 따로 짐을 챙겨 밖으로 나와야 한다.)

수영장 물도 낮은 깊이에서부터 깊은 부분까지 있어, 누구나 수영하며 놀 기 좋다.
 

조식을 테라스에서 먹으며 찍은 사진인데, 사진 그대로다.
밥 먹으며, 수영하며 놀기 정말 좋고, 보고 있는 것 만으로 힐링 그 자체다.
수영장 물도 그렇게 차갑지 않고, 도심 속에서 발리에 온 듯한?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숙소 중 하나다.
 
단, 식사메뉴는 도전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
western food도 많아서 잘 고르면 정말 맛있다.

(말레이시아 전통###인기? 메뉴라 추천받아서 주문했다가(-메뉴이름을 까먹었다), 맛이 너무 없어서 그 이후로는 혹시 몰라 햄버거도 같이 주문했다.)
 

(총평)
1층, 2층 가격차이가 좀 나고 저렴한 숙소는 아니지만, 도심 속에서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숙소라니, 충분히 가치가 있는 숙소이다.
인기가 많은 숙소라 미리미리 예약하는 게 좋다.